공지사항
1000285[만이팔오] B2B 반품/교환 프로세스 안내
문의가 많이 증가하고 있어, 심화 안내 차 공지드립니다.
1. 1000285[만이팔오] B2B는 상품하자 등의 저희 측 과실 사유에 대한 반품은 물론 단순변심 반품도 모두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.
2. 단순변심 반품의 경우 초기배송비 3000원 + 회수반품비 3000원, 합 6,000원이 차감되어 환불됩니다.
3. 단순변심 교환의 경우 회수배송비 3000원 + 재발송비 3000원, 합 6,000원을 추가 결제 하신후 처리됩니다.
4. 상품의 하자, 배송이슈 등으로 인한 반품은 살림살림B2B에서 부담합니다.
5. 교환의 경우 주문내역에서 신청주신 후 1대1 문의로 사유기재하여 문의주셔야 정상접수되는 점 안내드립니다.
[반품/교환 프로세스 안내]
1. 교환 및 반품은 사이트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>주문조회>주문번호 탭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2.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어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.
3. 반품 수거 진행상황은 CJ대한통운 공식 홈페이지 배송조회(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tool/parcel/tracking) 에서
원발송 운송장을 조회하시면 아래 사진처럼 반품 운송장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* 반품 운송장은 저희가 출력하는 것이 아니고,
해당 지역 픽업 기사님께서 방문 전 반품 운송장을 출력한 후 스캔하여
전산 처리가 되기 때문에, 저희 쪽으로 문의주셔도 해당 프로세스 전까지는
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점 안내 드립니다*
1. 반품 상품이 입고된 후 반품 및 교환 사유에 따른 상품 검수가 진행되며,
상품에 이상이 없을 시 요청주신대로(환불or교환) 처리됩니다2. 단순변심 반품 및 교환의 경우 수거된 상품이 상품으로써의 가치가 떨어진 상태라면
셀러님께 사진첨부 및 안내 후 폐기되며, 상품가액과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(단순 변심 하자발생 상품의 경우 배송비를 추가 결제하시면 셀러님께 상품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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